스포츠조선

갑자기 찾아온 겨울, 골프 끝? 제주가 남아있다..XGOLF '내 맘대로' 제주 2박3일 패키지, 2인 플레이도 가능[골프소식]

정현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1-28 09:28


갑자기 찾아온 겨울, 골프 끝? 제주가 남아있다..XGOLF '내 맘대로…
에버리스. 사진제공=XGOLF(엑스골프)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갑자기 찾아온 겨울 날씨. 세상이 설국으로 변했다.

골퍼들에게는 '시즌 끝'을 알리는 신호탄. 하지만 해외를 가지 않아도 골프는 계속될 수 있다.

XGOLF(엑스골프)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제주 2박3일 패키지를 구성했다.

제주 서부권의 인기골프장으로 구성된 상품은 블랙스톤+캐슬렉스+엘리시안 , 롯데스카이힐+아덴힐+에버리스, 에버리스+캐슬렉스+라온제주이다.

동부권은 가성비 상품으로 에코랜드+부영+우리들로 조합을 구성했다.

골프장 간 거리, 지형, 날씨 등을 두루 고려했다는 설명.


갑자기 찾아온 겨울, 골프 끝? 제주가 남아있다..XGOLF '내 맘대로…
에버리스. 사진제공=XGOLF(엑스골프)
이번 패키지는 원하는 골프장을 골라서 갈 수 있으며, 원하는 일정대로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도 다양해 조용히 단둘이 라운드를 즐기고 싶은 골퍼라면 관심을 가질 만 하다.


2인 플레이 가능한 골프장은 에버리스, 라헨느, 라온, 아덴힐, 해비치, 에코랜드 등이다. 동계 한정으로 명문 골프장인 블랙스톤에서도 주중 2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제주 2박 3일 상품은 54홀 그린피, 골프텔, 조식 구성으로 주중 출발 기준 최저가 43만5000원부터 55만7000원까지 이용 가능하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작년보다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는 다양한 구성의 제주 2박 3일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