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4월 한 달간 봄철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장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포함한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4월 한 달간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골퍼를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경품찬스' 이벤트도 열린다. 4월 30일까지 1회 혹은 1팀 이상 라운드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예약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카스코우드(2명) 보이스캐디 T2A(5명) 그린피 할인권 2만원권(100명)을 증정한다.
4월 30일까지 티스캐너 앱 및 홈페이지에 그동안 방문했던 골프장의 후기를 남기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4월 리뷰왕' 이벤트도 열린다. 4월 한 달간 기존 방문했던 골프장의 후기를 남긴 티스캐너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퓨젠 바이오 바이오제닉 에센스 세트(5명) 리파이닝 에센스(10명)을 증정한다.
|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 라운딩을 떠나려는 골퍼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실속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를 운영 중인 골프존카운티는 스크린골프 회사인 '골프존'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에 속해 있는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으로 현재 국내 16개소, 해외 3개소를 포함해 국내외 19개소 골프장 387홀(국내 333홀, 국외 54홀)을 관리 및 운영하고 있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