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골프소식]티스캐너, 전국 명소 1박2일 골프 패키지 출시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8-07-16 11:26


사진_설명._티스캐너가_휴가철을_맞이하여_1박_2일_골프_투어_패키지를_선보인다_2

골프존카운티의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휴가철을 맞아 7, 8월 국내 명문골프장과 천혜의 비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박 2일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전남 순천 패키지

우선 전남 순천의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36홀의 라운드와 숙박, 조식을 포함한 패키지다.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국내에서 가장 긴 코스로 자연환경을 그대로 살려낸 아름다운 코스.

해송과 적송이 심연을 이룬 100만여 평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 국제대회 규모의 코스를 갖춘 파인힐스의 패키지도 있다. 1박 2일 동안 36홀의 라운드와 숙박, 조식 포함이다.

라운드 후 세계 5대 연안생태 습지인 순천만과 송광사 선암사 등 볼거리와 벌교 꼬막 등 먹거리도 풍성하다.

충남 부여 패키지

충남 부여는 부소산, 백마강 등의 부여 8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 아름다운 전경을 배경으로 정교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롯데스카이힐 부여 CC와 삼림욕을 즐기는 듯한 청량감을 주는 백제 CC에서 각각 18홀씩 라운드할 수 있는 1박 2일 패키지다. 1일차에 롯데스카이힐 부여에서 18홀을 돈 뒤, 백제 CC로 이동해 다음 날 18홀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백제 골프텔에서의 1박과 조식도 포함돼 있다.

경북 동해안 패키지


경북 영덕은 숲과 바위로 둘러싸인 칠보산자연휴양림과 옥계계곡에서 오십천 황금은어를 맛볼 수 있는 관광지. 바다와 숲, 계곡이 어우러진 여름 피서지다.

'오션비치 1박 2일 패키지 상품'에 포함된 오션비치cc는 국내 최고의 시사이드(Sea-Side) 골프장으로 경상도의 페블비치라고 불린다. 주변 명소 관광과 골프텔의 객실에서 동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