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알-맨유, 포그바↔베일+9000만파운드 빅딜 여름 제안 준비(스페인 보도)

노주환 기자

기사입력 2019-10-26 17:57


포그바 베일 사진제공=포그바 베일 SNS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레알 마드리드가 내년 여름 선수 이적시장에서 프랑스 국가대표 미드필더 폴 포그바를 영입하기 위해 가레스 베일에 현금까지 주는 거래를 준비하고 있다고 스페인 언론이 26일 보도했다.

스페인 일간지 엘데스마르케 보도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포그바를 데려오는 대신 맨유에 가레스 베일과 현금 9000만파운드를 주는 제안을 준비하고 있다.

포그바는 올해 여름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희망했지만 맨유를 떠나지 못했다. 포그바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지단 감독과 함께 하는 게 꿈이라고했다.

맨유는 포그바의 이적료로 1억8000만 파운드를 고수했다. 맨유와 레알 마드리드의 조건이 맞지 않았다. 포그바와 맨유의 계약은 2021년 6월까지다. 포그바는 이번 시즌 초반 부상 때문에 활약상이 거의 없다.

프랑스 출신 레알 마드리드 지단 감독은 포그바 영입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

베일도 지난 여름까지 끊임없이 이적설에 시달렸다. 베일은 당초 지단 감독의 새 시즌 구상에 없었다. 베일은 중국 슈퍼리그 이적 직전까지 갔지만 레알 마드리드 구단 반대로 성사되지 않았다. 새 시즌은 시작했고, 베일은 여전히 에이스가 되지 못하고 있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