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산아이파크, 홍보-마케팅 현장체험 '미니프런트'모집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7-02-09 16:40





부산 아이파크가 2017년 시즌 상반기를 함께 꾸려갈 '미니프런트 2기'를 모집한다.

미니프런트는 부산 아이파크와 축구를 사랑하고 스포츠 직종 관련 업무에 관심이 있는 지역 내 시민들에게 홈경기 및 구단 행사, 지역공헌활동, 홍보 등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스포츠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2기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 초(4개월)까지이며 9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모집에 들어간다. 면접을 거친 최종 합격자는 21일 발표한 뒤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다음 달에 개막하는 3월 11일부터 맡을 운영과 홍보 임무를 부여받는다.

올해 미니프런트는 기존 홈경기 운영에 국한됐던 것을 떠나 운영팀과 콘텐츠팀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운영팀은 홈경기 운영, 이벤트 기획, 팬 리서치 조사 등 다양한 마케팅 업무에 집중해 예비 스포츠마케터의 역량을 키운다. 콘텐츠팀은 명예기자의 역할로 기사 작성, 사진 촬영, 영상 촬영 및 편집,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부산의 풍부한 스토리텔링 작업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미니프런트로 활동하게 되면 부산아이파크 전 홈경기에 입장 가능한 스태프 AD카드 발급 및 활동복, 도시락, 활동비(홈경기 참여 시) 등이 지급된다. 또 구단 각 업무별 담당 프런트 직원과 매칭을 통한 업무 교육과 멘토링 기회도 제공된다. 구단 자체 평가 기준에 부합한 인원에 한해 수료증을 발급하고 향후 관련 분야 취업 활동 시 필요한 추천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부산 아이파크 공식 홈페이지(www.busanipark.com)를 참고하면 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