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수원FC, 유소년팀 공개 테스트 실시

박찬준 기자

기사입력 2015-10-07 09:44


수원FC 미래의 초석이 될 유소년 선수를 선발하는 공개 테스트가 열린다.

수원FC는 24일 오후 1시 수원 만석공원 인조구장에서 U-12팀의 선수 선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지역 내 우수선수 발굴 · 육성을 위해 프로 산하 연령별 유소년팀을 운영하고 있는 수원FC는 선수 선발의 공정성과 투명성,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공개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

이번 공개테스트는 스피드, 볼 감각, 드리블, 경기력 등 총 4개의 테스트 항목으로 진행되며, 수원 및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5학년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특히 골키퍼는 회비가 전액 면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수원FC 관계자는 "우수 선수 선발을 통한 경기력 강화 및 지역 내 선수 발굴을 통한 수원FC 프랜차이즈 선수 육성을 위하여 공개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한 뒤 "이번 공개테스트를 통해 모집된 선수들은 체계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수원FC의 미래 역량으로 육성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원 방법은 수원FC 홈페이지(http://www.suwonfc.com)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23일 오후 12시까지 이메일(suwonfc2009@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수원FC 유소년팀(031)548-2806)으로 하면 된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