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나래 "작년에 할아버지 돌아가시고, 할머니 아프셔"..나홀로 김장 도전('나혼산')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05 10:18


박나래 "작년에 할아버지 돌아가시고, 할머니 아프셔"..나홀로 김장 도전…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할머니의 김장 비법을 공개한다. 그동안 식탁에서 빠지지 않았던 할머니의 김치 맛을 자랑했던 박나래가 과연 할머니의 손맛을 구현해 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박나래가 할머니의 손맛을 찾아 직접 김장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박나래는 "매콤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김장 파티 타임!"이라며 죽기 전에 먹고 싶은 딱 한 가지 음식으로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손맛이 깃든 김치로 만든 김치찜을 꼽는다. 매년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보내주는 김장 김치를 먹었다는 그는 작년에 민어구이와 함께 김장김치를 다 먹었다며 "할아버지가 안 계시고 할머니가 아프시니까, 이제는 내가 김장해 먹어야죠"라고 직접 김장을 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


박나래 "작년에 할아버지 돌아가시고, 할머니 아프셔"..나홀로 김장 도전…
이어 박나래가 김장 재료를 사기 위해 전통 시장을 찾은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고춧가루부터 마늘, 생강, 미나리, 쪽파, 찹쌀가루 등 커다란 카트에 한가득 재료를 구입한다. 이때 박나래를 알아본 시장 상인들의 반가운 인사가 쏟아지고 순식간에 팬미팅(?)이 펼쳐진다. 그는 "'마켓 프린스'들 얘기했을 때, 그런 대화에 끼고 싶지도 않았어요"라며 '마켓 프린세스'도 아닌 '마켓 퀸'의 범접 불가 파워를 자랑한다.

또한 박나래는 "이건 진짜 어디에도 없을 것"이라며 할머니 김장 김치의 비법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가 치솟는다. 김장 파티를 위해 목포에서 올라온 '킥' 재료들의 정체에도 관심이 쏠린다.

박나래가 밝히는 할머니 김장의 비법은 오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