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차예련, ♥주상욱에 C사 명품백 선물 받았다 "내년까지 아무것도 안 받기로"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12-05 06:00


차예련, ♥주상욱에 C사 명품백 선물 받았다 "내년까지 아무것도 안 받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에게 받은 명품백 선물을 자랑했다.

4일 차예련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왓츠 인마이백' 콘텐츠가 공개됐다.

차예련은 "오늘은 오랜만에 밖에 나왔다. 오늘은 차예련의 왓츠 인 마이 백이다. 내 가방에 뭐가 있는지 소개해줘야겠다 싶어서 성수동에 잠깐 나왔다"고 밝혔다. 차예련의 가방을 본 제작진은 "못 보던 가방이다"라고 말했고 차예련은 "어제 샀다"고 밝혔다.


차예련, ♥주상욱에 C사 명품백 선물 받았다 "내년까지 아무것도 안 받기…
차예련은 "샤넬 운동화를 하나 사고 싶어서 갔는데 없더라. 나오는데 이 백이 너무 영롱한 거다. '이거 메이크업 박스인가? 너무 귀엽다' 하고 들었는데 너무 예쁜 거다. 사진 찍어서 오빠한테 보냈다. '예쁘지? 나 이거 사줘' 했는데 안 된다더라"라고 밝혔다.

차예련은 "그래서 집에 갔다. 가서 사진 계속 확대해서 이거 너무 예쁘지? 나 처음이지. 나 몇 년 동안 오빠한테 백 사달라 한 적 있어? 하면서 사진을 보여줬다"며 "그래도 오빠가 안 된다 해서 크리스마스, 생일, 결혼기념일, 내년 크리스마스까지 아무것도 안 받을게 하니까 카드를 주더라. 10개월 할부로 샀다. 나 이거 매일 들 거다. 그래야 오빠가 기분 좋아서 또 사주지"라고 자랑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