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난임 극복' 황보라, 임신 위한 영양제만 9개 "포기한다는 사람 뜯어 말리고 싶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01-22 00:36 | 최종수정 2024-01-22 07:30


'난임 극복' 황보라, 임신 위한 영양제만 9개 "포기한다는 사람 뜯어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황보라가 임신을 위해 먹었던 영양제 9종을 소개했다.

유튜브 채널 '?p?'에서는 21일 '특이점이 온 황보라의 영양제 소개ㅋㅋㅋㅋㅋㅋ'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가위질 중인 황보라는 "태교를 많이 한다. 수학도 풀어본다. 수학을 열심히 풀었던 엄마가 있는데 아들이 연대를 갔다더라"라고 태교 욕심을 보였다.

황보라가 가위질을 한 이유는 영양제 소개를 위한 것. 황보라는 "친한 언니의 사촌 오빠가 미국에서 산부인과 의사시다. 물어보니까 7~8개를 알려주더라. 그래서 이걸 먹은 것"이라며 "난임 영양제를 물어본 분이 너무 많다. 실제로 난임 환자분들이 너무 많더라. 그래서 동지애가 있으니 응원 메시지를 드리려 한다"고 밝혔다.

황보라는 "난임 분들한테 오덕이의 기운을 나눠드리고 싶다"며 "난임 환자분들이 가장 중요한 게 되느냐 안 되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언제 되느냐가 중요하다. 언젠가는 된다는 얘기다. 저는 실패할 때마다 어차피 상관없어 난 될 거니까 하고 기다렸다. 근데 그 기다림에는 믿음과 확신이 필요하다. 이 믿음과 확신이 있으면 기다림이 실패를 해도 지루하지가 않다. 그 끝은 행복하고 좋을 거니까"라고 밝혔다.

황보라는 "절대 포기하지 마시라. 저는 눈물이 난다. 포기한다고 하시는 분들 보면 가서 뜯어 말리고 싶다. 기다리시라"라며 "그래서 제가 난임 영양제 9개를 먹었다"고 엽산, 유산균, 비타민, DHEA 코엔자임Q10 등의 영양제를 소개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