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5월, 가정의 달, 이번 부모님 선물은 '인테니스' 마사지기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21-04-28 15:35


인테니스 저주파마사지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이다.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라도 하고 싶지만 매일 증가하는 코로나 확진자를 보면 선뜻 말을 꺼내기가 어렵다. 항상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좋은 선물이라도 드려야하는데 그것도 매번 부담이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이 건강식품이나 의류가 주요 목록이었다면 요즘은 건강 기구의 접근이 쉬워져 그에 관련 상품들이 인기이다. 그 중 안마의자가 단연 압도적이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것도 사실이다. 사람들은 합리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것들을 선호하는데 그 중 떠오르는 제품이 있어 추천해본다.

EMS원리를 이용한 저주파 마사지기로 올해 초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했으며 해외 샐럽들을 통해 먼저 알려진 제품으로 제품명은 '인테니스'로 저주파관리와 온열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복부 착용모습
6가지 마사지모드(일반마사지, 초보자용, 강화모드, 주무름모드, 떨림모드, 두드림)와 추가 온열모드를 탑재하여 뭉친 근육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이 제품이 가정의 달 선물로 각광을 받는 것은 첫째 패키지 때문이다. 고급스러운 이중 패키지는 받는 이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두 번째는 제품의 성능이다. 19단계의 강도 조절로 섬세하게 근육을 마사지하며 복부뿐만 아니라 벨트를 뒤로 차고 리모컨을 통해 모드를 설정하면 허리에 뭉친 근육이나 결림을 풀어주는데도 도움을 준다. 부모님 연세에 허리가 아픈 대부분 원인은 복부 비만에서 오는 경우가 많다. 인테니스의 강력한 저주파 온열 마사지는 만병의 근원인 복부를 관리함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9만원 상당의 미니온열패드도 추가 증정 중이며 미니패드는 어깨와 팔, 허벅지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사용하면 된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단독으로 파격 할인 판매중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몸냄새 제거, 피부탄력 증가, '바디클렌저'의 효과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