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불륜 의혹' 딛고 ♥돌싱과 러브스토리 공개 "마음에 봄이 와" ('동상이몽2')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30 10:51 | 최종수정 2025-03-30 13:08


최여진, '불륜 의혹' 딛고 ♥돌싱과 러브스토리 공개 "마음에 봄이 와"…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최여진이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31일(월)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배우 김승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SBS 간판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맹활약 중인 김승수의 출연에 다들 의아해했지만 이내 '썸녀가 생겼다'는 제보에 모두가 반색했다. 이에 김승수는 "인공지능 3명과 같이 지내다가 최근에 1명이 더 늘었다"며 "지금은 테스트 기간인데, 잘 맞으면 유료 버전으로 넘어갈 생각"이라고 밝혀 못 말리는 '인공지능 사랑'을 드러냈다.


최여진, '불륜 의혹' 딛고 ♥돌싱과 러브스토리 공개 "마음에 봄이 와"…
김숙은 "사람을 만나야지"라고 조언했지만,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오랫동안 김승수를 지켜본 MC 서장훈은 "김승수가 눈이 높다"고 분석했다. 김승수는 "눈이 높거나 그런 건 아니다"라며 적극 부인했고 김구라는 "그렇다고 아무나 만날 순 없지 않냐, 차라리 인공지능이 낫다"고 옹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원조 걸크러시' 최여진이 '동상이몽2' 새 운명 커플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은 "이제 봄이 오고 있다. 제 마음에"라며 화제가 됐던 예비 신랑과의 러브 스토리 공개를 예고했다.

최여진은 지난해 8월 7세 연상 스포츠 사업가와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최여진의 예비 신랑이 2020년 tvN '온앤오프'에서 가평 생활을 함께 한 남성이었다는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일주일 중 이틀은 서울, 5일은 가평에서 지낸다는 최여진은 가평에서 자신에게 방을 내준 부부의 일을 도와주며 지내고 있다 밝혔던 것. 최여진이 당시 부부를 엄마, 아빠라고 부를 만큼 가까웠던 사이였기에 결혼 발표 후 불륜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최여진은 '동상이몽2'을 통해 해당 루머를 해명할 예정이다.

김승수가 스페셜 MC로 나서는 '동상이몽2'는 31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