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세 하정우 탈솔로 한다 "50살 결혼, 아이 100% 낳을 것" (전참시)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30 06:30


47세 하정우 탈솔로 한다 "50살 결혼, 아이 100% 낳을 것" (전…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47세 하정우가 3년 남은 결혼 목표를 세웠다.

29일 방송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이영자 집을 찾은 하정우 박병은 이동휘의 두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하정우는 배우 황보라의 아들이자 자신의 조카 이야기에 "조카 자주 보러 간다. 심지어 날 닮은것 같다"며 "결혼하면 꼭 아기 낳고 싶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50세에 결혼하는 게 목표다. 3살 뒤에 결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47세 하정우 탈솔로 한다 "50살 결혼, 아이 100% 낳을 것" (전…
이날 40대 후반에 노총각인 하정우, 박병은, 전현무의 결혼 소원이 공개됐다.

박병은은 결혼을 해야겠다고 느낀 순간에 대해 "작년 부산국제영화제 직전에 목디스크가 재발했다. 못일어나서 옆으로 누워서 머리칼 잡고 강제 기상하면서 옆에 누군가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다"고 했다.

하정우는 "주변 사람들 아이들이 커가는걸 볼때 소외되는 느낌"이라며 "자기들끼리 육아 이야기하고 학교 이야기하고 '나혼자 뭐지' 그런 생각이 들더라"라며 "또 새벽 중간에 깰 때 있다. 새벽 4~5시에 갑자기 깨면 그때 '다른게 뭐가 소용이 있을까' 싶다. 가족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47세 하정우 탈솔로 한다 "50살 결혼, 아이 100% 낳을 것" (전…
이에 전현무는 "종민이가 원래 결혼 안하려고 했는데 문득 그 생각이 들더라고 하더라. '이대로 살다가 죽겠는데..' 평생 똑같은 삶을 반복하다가 아무 의미없이 있다가 죽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더라. 그럼 결혼해 볼까 했는데 그분이 나타난거다"라며 자신도 김종민의 마음과 비슷한 상황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이영자는 결혼 질문을 던진 이유가 요즘 연애프로그램에서 만난 배우 황동주와 썸을 타고 있기 때문이냐는 지적에 "너도 사랑을 받는 입장에 서 봐. 달라져 세상이. 보통 사람은 결혼을 하려고 사람을 만나는데 근데 나는 이사람 때문에 결혼 제도를 생각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이에 전현무는 "이거 황동주 때문에 결혼 제도를 생각해본다는거 아니냐. 황동주씨 응원합니다"라고 영상편지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