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때문인가…코요태, 김종민 결혼식 축가 안 한다 "신지 울 거 같아" ('컬투쇼')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8 15:11


에일리 때문인가…코요태, 김종민 결혼식 축가 안 한다 "신지 울 거 같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컬투쇼' 빽가가 김종민의 결혼식 축가를 안 한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빽가, 남호연, 김승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빽가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김종민의 결혼식을 언급하며 "저랑 신지가 축가 때문에 고민"이라 토로했다.

이에 패널들은 "축가를 하기로 한 거냐"고 궁금해했지만 빽가는 "안 할 거 같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태균은 "다른 사람도 아니고 김종민인데 뭐냐"고 놀랐고 빽가는 "대신 축가를 할까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빽가는 "축사를 하면 어차피 신지가 말을 거의 다 하니까 나는 옆에서 '맞습니다'만 할 거 같다. 신지가 생갭다 여려서 울 거 같다"고 밝혔다.

한편, 김종민은 오는 4월 20일 11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은 에일리와 최시훈도 결혼식을 올리는 날. 심지어 두 사람의 결혼식 시간은 30분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연예인들이 누구의 결혼식에 참석할지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특히 코요태 멤버이자 에일리의 절친으로 알려진 신지가 누구의 결혼식에 갈지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졌다. 이에 신지는 "논란 종식!!! 둘 다 갈 거야 결혼식"이라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