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현석 기자]성남FC가 6일 오후 4시 30분 안산 그리너스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6라운드 홈경기를 개최한다.
동문과 서문 광장에서는 가족 단위 관중과 커플 등 다양한 팬을 대상으로 스냅샷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들은 현장에서 즉석 인화된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아 경기장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다.
또한 경기 시작 50분 전부터 30분간 선수단 팬사인회가 열린다. 팬들은 평소 응원하던 선수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스냅샷 이벤트에서 받은 폴라로이드 사진에 직접 사인을 받을 수도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4월 성남FC 홈경기에 방문한 멤버십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성남FC 후원사 ㈜테디앤코의 헤어뷰티 브랜드 '마눅스' 제품이 증정된다. 서문 광장 멤버십 판매 부스에서 회원 인증 후 수령할 수 있으며 대리 수령은 불가하다.
이외에도 마스코트 까오와 까비의 에어조형물 포토존을 비롯해 슈팅다트, 에어바운스, 나만의 응원문구 클래퍼 만들기, 미니 드론 체험존, 패스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장외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성남FC는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하는 이번 홈경기에는 팬 여러분께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봄의 정취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선수단에 큰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켓 예매는 4월 1일(화)부터 성남FC 공식 앱과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멤버십C 회원은 오전 10시부터 선예매할 수 있으며 일반 예매는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
이현석 기자 digh1229@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