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아내, 항암치료로 삭발→근황 사진 공개..."밝히기 어려웠던 사실"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04 20:22


박성광 ♥아내, 항암치료로 삭발→근황 사진 공개..."밝히기 어려웠던 사…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건강해진 근황을 전했다.

4일 이솔이는 "부스스...저희 부부의 닭갈비 최애집이 갱신 됐어요.건대에 춘천집 마늘 닭갈비로"라며 남편 박성광과 데이트를 자랑했다.

앞서 이솔이는 "1년 전쯤, 인스타 라이브 방송 중 '솔이씨는 아무 걱정 없이 너무 행복해 보여서 부러워요'라는 글을 보고 .. 순간 울컥해서 살짝 눈물을 보였는데,

그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셨을까요?"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이 공간에서 밝게 웃으며 잊을 수 있고, 그게 억지 힘이라도 내는 큰 원동력이 되었지만, 사실 밤엔 은은한 빛도 두려울 정도로 위축되고 지쳐가고 있었을 시기였거든요"라고 털어놓았다.

이솔이는 "밝은 모습만 보이며 누군가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준다면 그건 과연 옳은 걸까? 솔직하지 못한 내가 이기적인 걸까? 하는 양가감정에 꽤 괴로웠어요"라며 스스로에 대해 고백했다.

그는 "그럼에도 참 오랫동안 저는 이 사실을 밝히기 어려워 했었네요. 오늘 아침은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덕분인지 오랜만에 밝고 활기차고 가벼운 기분이 들었어요 후련하다는 게 이런 걸까요?"라 했다.

또 "대다수의 여자들처럼 외모를 가꾸는 것도 많은 관심을 갖고 살고 있지만, 사실 건강하지 않으면 그 모든 것이 아무 소용 없다는 걸 절실히 느꼈잖아요. 그래서 건강에 대해 공부하고자 대학원을 가고, 그동안 유독 건강!!!! 이야기도 자주 나눠왔어요"라 밝혔다.


이솔이는 암 판정을 받고 항암 치료를 했던 과거와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항암 마치고 머리가 자랄 때 도토리 같다고 남편이 찍어 준 사진"이라며 언급해 많은 응원을 받았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박성광과 결혼했으며, 과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