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10기 옥순·유현철, 이혼설 제기...SNS 차단·언팔했다 "섣불리 얘기 못해"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3-26 00:53 | 최종수정 2025-03-26 06:00


'재혼' 10기 옥순·유현철, 이혼설 제기...SNS 차단·언팔했다 "섣…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돌싱 커플 10기 옥순(가명), 유현철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10기 옥순과 유현철이 결별했다는 의혹이 퍼지고 있다. 두 사람이 SNS에 서로의 흔적을 지웠기 때문.

결별설에 불을 지핀 건 유현철의 SNS였다. 10기 옥순이 다이어트 제품을 홍보한 후에 유현철이 "살 빠진다는 건강보조식품들 살 안 빠진다. 본인들도 효과 없는 거 알면서 왜 파는 건지? 다이어트 한약 먹고 굶어서 몸무게 줄여놓고 건강보조식품으로 뺀 척하는 사기꾼들 조심"이라는 글을 남기며 유현철이 옥순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이에 유현철은 "누굴 저격했다고 해서 일단 스토리 내렸다"고 저격 의혹을 부인하면서도 "슬기가 지난달에 이미 절 차단하고 언팔에서 뭘 하는지 알지도 못하고 있다"며 불화를 인정하는 듯한 글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옥순에게 현재 상황에 대해 물었지만 옥순도 의미심장한 답글만 남겼다. "현철님 슬기님 까는 스토리 올린 거 맞죠? 다이어트환..언급한 거 보니 맞나본데 두 분 잘 해결하세요"라는 글에는 "저는 신경 안 써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답한 옥순.


'재혼' 10기 옥순·유현철, 이혼설 제기...SNS 차단·언팔했다 "섣…
한 네티즌은 "지금 상황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하다. 걱정되기도 한다"고 댓글을 남겼고 옥순은 "응원 감사하다. 다만 저 혼자만의 일이 아니기에 섣불리 이야기할 수 없는 부분 이해해주시고 훗날 어느 정도 정리해서 저의 상황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지만 두 사람이 같은 집 거실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비즈니스 아니냐"는 의심까지 불거졌다. 한 네티즌이 이를 언급하자 옥순은 "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저는 사람들을 속이지도 속일 생각도 전혀 없다. 현재 저는 파주에서 생활 중이며 아이는 학교에 가야 한다"고 현재 신혼집이 있는 파주에 거주 중이라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SBS PLUS, ENA '나는 솔로' 10기 옥순과 MBN '돌싱글즈' 유현철은 방송이 끝난 후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다. 이 과정에서 옥순은 다니던 대기업을 퇴사하고 유현철이 살던 파주로 이사와 신혼을 시작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