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장기' 김대호·기안84·이장우, 브라더 샤워까지? 충격의 사우나 현장('나혼산')[종합]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30 15:34


'호장기' 김대호·기안84·이장우, 브라더 샤워까지? 충격의 사우나 현장…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대호, 기안84, 이장우가 역대급 '브라더 샤워'를 펼친다. 예상치 못한 사우나 풀코스까지 등장하며 '호장기'만의 독특한 케미가 폭발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가 '대호네 2호점'에서 기안84, 이장우를 초대해 화끈한 집들이 2탄을 이어간다. 김대호는 "이것도 꼭 해보고 싶었다"며 '호장기'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그리고는 의미심장한 봉지를 꺼내며 두 사람을 사우나로 인도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좁은 사우나 안에 세 남자가 옹기종기 끼어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대호, 기안84, 이장우는 한겨울 추위를 녹이는 뜨거운 열기 속에서 피로를 풀려 했지만, 예상치 못한 고통과 힐링이 공존하는 사우나 체험에 폭소를 터뜨린다.

특히, 사우나를 가장 기대했던 이장우가 갑자기 "너무 나가고 싶었다"며 탈출을 시도하려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체 사우나 안에서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까.

등산부터 푸짐한 집들이 요리, 그리고 브라더 샤워까지 김대호의 열정이 폭발한 '호장기'의 하루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