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재·지디·제이홉, 국위선양 조합 美쳤다..파리에서 뭉친 '월클'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30 11:45 | 최종수정 2025-01-30 12:38


이정재·지디·제이홉, 국위선양 조합 美쳤다..파리에서 뭉친 '월클'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이정재와 빅뱅 지디, BTS 제이홉이 한 컷에 담겼다.

30일 이정재는 "Le Gala Des Pieces Jaunes" 글을 적고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지난 23일(현지 시간) 프랑스의 영부인이자 병원 재단 이사장인 브리지트 마크롱(Brigitte Macron) 여사의 초대로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La Defense Arena)에서 진행된 프랑스의 '노란 동전 모으기 자선 행사'에 초청된 VIP들.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지드래곤과 제이홉, 그리고 이를 관객석에서 지켜본 이정재는 무대 뒤 이어진 갈라행사에서 따로 만나 인증샷을 찍었다.


이정재·지디·제이홉, 국위선양 조합 美쳤다..파리에서 뭉친 '월클'
사진인줄 알고 경직된 자세였던 지드래곤은 "영상이다"라는 이정재의 말에 "얼~음~~~~"이라고 '오징어게임2'의 이정재 대사를 외쳐 꾸러기 재간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이날 함꼐 초대돼 '아파트'로 4만관중의 떼창을 유발한 블랙핑브 로제도 이정재와의 투샷에 "믿을 수 없다"며 감격했다.

네티즌들은 "국뽕 차오른다" "국위선양 조합" "이들이 프랑스 마크롱 여사 초대로 파리에서 모이다니"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오징어게임2'는 공개 6주 차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주 넷플릭스 전체 콘텐츠 가운데 시청 수 5위를 기록했다. 비영어권 쇼에선 1위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