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장기용X안은진, ‘키스는 괜히 해서!’ 주연 확정… 도파민 폭발 로맨스 예고[종합]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3 13:53


[공식] 장기용X안은진, ‘키스는 괜히 해서!’ 주연 확정… 도파민 폭발…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장기용과 안은진이 SBS 새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로 로맨스 케미를 예고했다.

2025년 방송 예정인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태경민, 연출 김재현)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 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그린다. '천원짜리 변호사' 김재현 감독이 연출을 맡고, '쌍갑포차'와 '지금부터, 쇼타임!'의 하윤아·태경민 작가가 공동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장기용은 극 중 육아용품 회사 마더TF팀 팀장 공지혁 역을 맡았다. 명석한 두뇌와 냉철한 판단력을 가진 그는 예상치 못한 키스로 인해 '불가능한 사랑'과 '불가피한 사랑' 사이에서 혼란에 빠진다. 로맨스 장르에서 강한 존재감을 발휘해온 장기용이 다시 한번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안은진은 정직원이 되기 위해 유부녀·애엄마로 위장 취업한 고다림 역을 연기한다. 가족을 위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고다림은 공지혁과 엮이며 예상치 못한 감정 변화를 겪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연인' 등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안은진이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로맨틱 코미디 연기가 기대된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2025년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