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아들 덕에 5년 만 비키니 복귀" 양미라, LA서 가족들과 전한 특별한 휴가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3 14:08 | 최종수정 2025-01-05 14:33


[SCin스타] "아들 덕에 5년 만 비키니 복귀" 양미라, LA서 가족…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양미라가 미국 LA에서 가족과 함께 휴가를 즐기며 비키니를 입은 근황을 공개했다.

3일 양미라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갑자기 수영하겠다고 해서 잠옷 입고 수영복 사러 감. 세수도 안 하고 자다 일어난 상태로 쇼핑몰도 아니고... 엉망이지만 이것도 추억이지 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애미도 변신 완료"라며 "원피스 수영복을 못 사고, 아들이 수영하고 싶다고 해서 5년 만에 비키니 입고 물 밖으로 못 나오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에서 양미라는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수영장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편안한 일상과 솔직한 글이 더해지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양미라는 2018년 2세 연상의 사업가 정신욱 씨와 결혼해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현실감 넘치는 부부 생활로 주목받은 바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