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그러고는 자신의 레퍼런스라며 예금 잔액 증명서, 졸업증명서를 내밀던 남자친구는 어릴 적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힘듦을 겪으며 물질적인 안정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하며 고민녀에게도 같은 레퍼런스를 요구한다.
그런데, 우연히 보게 된 남자친구의 PC에서 고민녀와 결혼정보회사에서 소개받은 여자의 조건을 두고 커뮤니티에 올려 누구와 결혼할지 투표에 부쳤던 사실을 확인하게 된다.
|
서장훈은 "결혼에 있어 중요한 건 마음과 감성이 모범답안이지만, 그렇게 오래 가지 않는다"라며 "경제적인 게 흔들리면 원수가 될 수도 있다"라고 현실적으로 조언한다. 여기에 전소민 "정신이 차려진다"라며 그의 말에 공감한다.
결혼에 있어 사랑도 조건도 포기하지 못하는 고민녀의 사연은 오늘 밤 10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연애의 참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