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얼큰하게 취한 현빈 본다"…'하얼빈' 현빈X박정민X전여빈X박훈, 오늘(23일) '짠한형' 등판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23 10:18


"얼큰하게 취한 현빈 본다"…'하얼빈' 현빈X박정민X전여빈X박훈, 오늘(…
27일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하얼빈의 제작보고회, 현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용산=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4.11.27/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하얼빈'(우민호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의 주역들이 바로 오늘(23일) 오후 6시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초 시사 이후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역대급 사전 예매량을 연일 기록하고 있는 최고의 기대작 '하얼빈'?의 주역 현빈, 박정민, 전여빈, 박훈이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들은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얼큰하게 취한 현빈 본다"…'하얼빈' 현빈X박정민X전여빈X박훈, 오늘(…
유쾌한 입담의 소유자인 MC 신동엽의 진행으로 현장 분위기는 웃음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하얼빈' 팀 역시 그에 못지않은 찰떡 호흡과 유쾌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작품에 대한 애정은 물론 진솔한 모습까지 모두 선보일 것을 예고하는 바,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촬영 현장이 포착되어 그간 보지 못했던 네 배우의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개봉 전 릴레이 홍보 레이스를 통해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는 '하얼빈'은 뜨거운 호평 속 열띤 예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어 올연말을 장식할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그리고 이동욱 등이 출연했고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의 우민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