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해♥김영임, 역대급 한강뷰 아파트 "아래집에 며느리 김윤지, 윗집에 딸가족 거주"(가보자고)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21 20:53


이상해♥김영임, 역대급 한강뷰 아파트 "아래집에 며느리 김윤지, 윗집에 …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코미디언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이 한강 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에는 이상해, 김영임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안정환과 홍현희는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집으로 향했다. 홍현희는 부부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한강뷰에 감탄했다. 홍현희는 "제 인생에서 본 가장 멋진 한강 뷰다. 정말 끝내준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상해♥김영임, 역대급 한강뷰 아파트 "아래집에 며느리 김윤지, 윗집에 …
이후 네 사람은 쇼파에 앉아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했다. 홍현희는 김영임에게 "저 방금 아까 밑에서 며느님 본 것 같다. 아기랑 산책 중이시더라"면서 최근 출산한 김윤지를 언급했다.

홍현희는 "며느님이랑 같은 아파트 사시는 거 맞냐"고 했고, 이상해는 "아래는 며느리(아들 가족), 위에는 딸 가족이 산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김영임은 "우리집이 대가족이었어서 내가 손이 크다. 많이 해서 가족들한테 나눠준다"면서도 "우리 윤지가 음식솜씨가 너무 좋다. '어머니 비빔밤 했어요~'하면서 나눠준다"며 며느리 칭찬을 이어갔다.

홍현희는 "이 집이 가격이 좀 나갈 것 같다"면서 "MZ들이 이런 거 궁금해 한다"라고 물었지만, 이상해는 "그런 걸 왜 물어보냐. 그냥 살던 대로 살아라. 살다보면 돈과 집이 다가 아니다"라고 단호함을 보였다.

이에 홍현희가 "그럼 이 집 저 주세요"라고 장난을 치자, 이상해는 "여기 왜 왔냐"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