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정훈♥' 한가인, 너무 막 나갔네 "남친 군대있을 때 소개팅 나가" ('자유부인')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9 18:40


'연정훈♥' 한가인, 너무 막 나갔네 "남친 군대있을 때 소개팅 나가"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한가인이 남자친구가 있었지만 소개팅을 나간 적 있다고 고백했다.

19일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에는 '개그분장 한가인 VS 풀메 이수지, 역대급 매력대결 (2대2 소개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수지는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속 한가인 캐릭터를 그대로 따라 한 채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한가인은 "너무 만나보고 싶었다. 너무 귀엽고 예쁘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연정훈♥' 한가인, 너무 막 나갔네 "남친 군대있을 때 소개팅 나가" …
한가인은 소개팅 경험을 묻자 "대학교 때 2:2로 딱 한 번 해봤다. 한 명이 소개팅을 시켜준다고 데리고 왔는데 그 친구가 날 좋아해서 그 자리를 만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난 그때 남자친구가 있었다"라며 폭탄 발언을 했고 이수지는 "근데 왜 나갔냐?"라며 깜짝 놀랐다. 한가인은 "남자친구한테 '오빠. 내가 대학에 와서 소개팅을 한 번도 못해봤는데'라고 말했다. 당시 그 남자친구는 군대에 갔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가인은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최근 tvN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에 출연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