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나래-양세형 러브라인, 비즈니스 아니었나…결국 '연예대상' 베스트커플 후보까지

정빛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6 16:31


박나래-양세형 러브라인, 비즈니스 아니었나…결국 '연예대상' 베스트커플 …
박나래(왼쪽), 양세형.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30주년을 앞두고 있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추억의 예능 스타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가운데, 베스트 커플 후보들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12월 29일 방송될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 오랜 세월 시청자와 함께한 예능 명가의 위상을 알리며 클래스가 다른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1차 티저 영상에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 MC를 맡은 전현무, 혜리, 이장우가 과거로 돌아가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1990년대, 2000년대, 2010년대를 뜨겁게 달군 MBC 예능 프로그램들을 소환하며 보는 이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먼저 최초의 'MBC 코미디대상'을 지켜보는 어린이 전현무가 1990년대를 휩쓴 '오늘은 좋은 날' 속 이경규의 유행어 "별들에게 물어봐"를 복붙해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굴렁쇠를 하는 소년 이장우는 2000년대 레전드 예능이자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무한도전'을 외쳐 반가움을 자아낸다.

소녀 혜리가 분 비눗방울 속 '무한도전'을 비롯해 '나는 가수다', 'god의 육아일기', '우리 결혼했어요', '세바퀴' 등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교복을 입은 소녀 혜리는 2010년대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들의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 "무대를 완전히 뒤집어 놓으셨다"는 박미경의 리액션을 따라 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박나래-양세형 러브라인, 비즈니스 아니었나…결국 '연예대상' 베스트커플 …
사진 제공=MBC
뿐만 아니라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노래와 함께 춤을 추는 전현무, '뉴 논스톱' 양동근이 남긴 "한턱 쏴"를 말하는 이장우의 모습이 30주년을 앞둔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을 찾아올 반가운 얼굴들을 기대케 한다.

'2024 MBC 방송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올해 최고의 예능 커플을 뽑는 베스트 커플 투표와 방청 신청이 진행 중이다. 베스트 커플 후보에는 '구해줘! 홈즈' 박나래와 양세형, '나 혼자 산다' 기안84와 김대호 그리고 이장우,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 '전지적 참견 시점' 박위와 송지은, '전지적 참견 시점' 신기루와 이국주 그리고 풍자,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가 올랐다.

특히 박나래와 양세형은 최근 '구해줘! 홈즈'에서 심상치 않은 러브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고, 기안84는 김대호-이장우, 빠니보틀-유태오 등과 두 번이나 후버에 올라 또 한번 '나 혼자 산다'와 '태계일주' 식구들과의 소속 논란을 야기하는 분위기다.


베스트 커플 투표는 1인 1일 1회 가능하며 투표 결과는 12월 29일(일) 생방송에서 발표된다. 방청 신청은 16일부터 23일(월) 오후 11시 59분까지 가능하며 26일(목)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안긴 예능 프로그램들과 스타들이 총출동할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