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현정, 두 자녀 언급..결국 울었다 "애들 안보고 사냐며 궁금해하는 분들 많아" ('유퀴즈')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11-27 11:30


고현정, 두 자녀 언급..결국 울었다 "애들 안보고 사냐며 궁금해하는 분…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고현정이 두 자녀에 대해 언급한다.

27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15년 만의 토크쇼 출연! 고현정 자기님이 처음 말하는 이야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저는 꿈이 있었다. 대학을 졸업할 때쯤 동생과 유학을 가는 거였다. 동생이 해외에서 공부를 하고 있어서, 저는 연예계 활동으로 돈을 잘 모아 동생과 유학을 가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인생이 뜻한 대로 안 되더라. 갑자기 연애를 하게 됐다. 세상에 연애가 그렇게 재밌는 건 줄 몰랐다. 아무 생각도 안 들었고 홀랑 빠졌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고 "그 기분을 아직도 못 잊는다. 엔돌핀이 돌아 밤을 새우고도 일하겠더라"라고 덧붙였다.


고현정, 두 자녀 언급..결국 울었다 "애들 안보고 사냐며 궁금해하는 분…
그런가 하면 고현정은 "제가 애들을 보고 사나 안 보고 사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 제가 처음 얘기할 수 있는 건..."이라며 자녀들을 언급해 궁금증을 높였다. 고현정은 예고편에서도 "고맙고 미안한건 제 가족이다. 너무 박했던 순간이 많다"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고현정 편 '유퀴즈 온 더 블럭'은 27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고현정은 1995년 정용진 신세계 회장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2003년 이혼했다. 두 자녀의 양육권은 정 회장이 가져갔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