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김우석과 강나언의 한밤중 데이트가 포착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김지은과 강우빈, 그리고 이동민(최건)의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이동민을 사이에 두고 어색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강우빈과 김지은의 모습은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동민은 경계의 눈빛으로 강우빈을 바라보며 이들의 얽힌 관계에 긴장감을 더했다.
또한 김지은은 민설희(한채린)가 강우빈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를 계기로 김지은은 민설희를 위해 강우빈에게 초강력 협박을 하며 모두를 위한 결정을 내리려 한다. 강우빈은 김지은의 제안을 두고 깊은 고민에 빠지며 김지은의 진심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강우빈은 절친 모봉구(손동표)와 민설희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며 감정의 폭발을 예고한다. 모봉구는 강우빈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민설희는 죄책감에 고개를 떨구며 복잡한 관계의 긴장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포착된 한밤중 데이트 장면에서는 강우빈과 김지은이 해맑게 웃으며 서로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위기를 극복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