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효광 불륜설 해명' 추자현, 6개월간 소식 뚝..."오랜만이에요" 생존신고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4-11-14 18:24 | 최종수정 2024-11-15 00:12


'♥우효광 불륜설 해명' 추자현, 6개월간 소식 뚝..."오랜만이에요"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추자현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14일 추자현은 "오랜만이에요"라며 인사했고 팬들은 6개월만에 돌아온 추자현에 "너무 예쁘다" "항상 응원한다"며 반겼다.

오랜만에 돌아온 추자현에 배우 한지민과 김혜수 역시 '좋아요'를 누르며 환영했다.


'♥우효광 불륜설 해명' 추자현, 6개월간 소식 뚝..."오랜만이에요" …
앞서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7년 결혼, 이듬해 아들 바다 군을 품에 안았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달달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특히 우효광은 "결혼 좋아"라는 유행어와 함께 '사랑꾼 남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21년 우효광이 지인들과의 모임이 끝나고 돌아가는 자리에서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모습이 포착돼 불륜설이 불거졌다. 당시 소속사 측은 "지인들과 모임 후 벌어진 해프닝"이라 부인했지만 사랑꾼 이미지로 주가를 올린 우효광이었기에 이미지 타격은 피할 수 없었다.

이에 추자현은 "영상 속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행동이었다 생각한다"며 "그의 경솔한 행동을 저 또한 크게 질책했다"고 함께 고개를 숙였다.

2년만인 지난해 '동상이몽2'에 다시 출연한 추자현은 "그 지인이 저랑도 친하다"며 "지인이 문자를 하며 차에 탑승하다 남편 무릎에 앉다가 안으로 들어갔다. 그 찰나에 영상이 찍힌 것"이라 해명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