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박나래♥기안84 썸 인정…최측근 "둘이 진심 깊은 사이, 아직 못잊어"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4-11-14 06:43


[SC이슈] 박나래♥기안84 썸 인정…최측근 "둘이 진심 깊은 사이, 아…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웹툰작가 기안84와의 핑크빛 썸을 인정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이시언 '오빠가 이래서 우리가 손절설이 돌잖아. 손절설 해명, 결혼 조언 그리고 기안8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인연을 맺은 이시언이 출연해 박나래와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건 기안84와의 썸 스토리였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2018년 다니엘 헤니의 초대를 받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방문했는데, 박나래와 기안84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이시언은 "미국에서 약간의 썸이 있었다. 사람들도 알고 최측근으로서는 진심이라고 생각했다"고 운을 띄웠고, 박나래는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 오빠랑 썸 탄 게 맞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성인 남녀가 알지 않냐"고 말했고 이시언은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냐"라며 놀랐다. 박나래는 "(양)세형이랑은 비즈니스다. 그런데 기안 오빠랑은…. 이렇게 얘기하니까 이상하다"며 웃었다.


[SC이슈] 박나래♥기안84 썸 인정…최측근 "둘이 진심 깊은 사이, 아…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박나래 집에서 요리 대결을 했던 추억을 떠올렸다. 당시 녹화가 끝난 뒤 박나래는 멤버들에게 드릴, 가스레인지 등 안 쓰는 물건들을 나눠줬다고. 박나래는 "기안 오빠 이사갔는데 아직도 내 그릇 쓰고 있더라"라고 언급했고 이시언은 "널 아직 못 잊은 것 같다"고 답했다. 또 "둘 다 결혼했으면 좋겠다"며 결혼 생각을 물었다.

박나래는 "결혼한 입장에서 나 결혼시장에서 어떠냐"고 되물었고 이시언은 "술 좀 줄여야 할 것 같다. 결혼은 현실이다. 포기해야 할 것들이 있다"며 "다른 세상에서 살던 남자랑 같이 살며 맞춰가야 하는데 맞출 수 있냐는 거다. 두번 갔다 온다고 생각해라. 그럼 된다"고 조언해 웃음을 안겼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