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다해 "김일우, 결혼 30번에 자녀만 20명" 깜짝 소개 ('신랑수업')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11-06 21:52


이다해 "김일우, 결혼 30번에 자녀만 20명" 깜짝 소개 ('신랑수업'…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일우가 '신랑수업' 늦깍이 신입생으로 출연했다.

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6학년 1반' 늦깍이 신입생인 김일우가 츨연했다.

이날 '교장' 이승철은 "아주 열정적인 학생이 입학을 했다"며 김일우를 스튜디오에 소개했다.

김일우는 자신을 풋풋하다고 소개한 것에 대해 "아직 한 번도 (장가를) 안 갔다"고 말했지만, 김종민은 "한번 갔다오신 느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일우와 함께 작품을 한 이다해는 "작품 속에서 선배님은 결혼만 30번 넘게 하시고 자녀들만 20명 있다. 내년이 데뷔 40년차시다"라며 "제가 알고있다. 단 한번도 갔다 오시지 않았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다해 "김일우, 결혼 30번에 자녀만 20명" 깜짝 소개 ('신랑수업'…
이어 김일우는 "시간이 지날수록 결혼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진다. 누군가를 새로 만나서 그 과정(연애 및 결혼)을 겪는다는 게 숙제 같은 느낌"이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이제부터 열심히 수업을 받아서 장학생으로 졸업할 것"이라며 의지를 불태웠다.

이를 들은 심진화는 "그 열정 마음에 든다"고 한 뒤, "배우자감으로 외모, 성격, 재산 중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뭘 보는지?"라고 물었다. 김일우는 "이제는 성격"이라고 답했는데, 이를 들은 문세윤은 "그럼 2순위는?"이라고 떠봤고, 김일우는 곧장 "외모지~"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