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12세 연상 ♥딕펑스 김태현과 열애 '성덕' 됐다 "내년 결혼" [SC이슈]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10-29 16:05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12세 연상 ♥딕펑스 김태현과 열애 '성덕' 됐…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밴드 딕펑스 멤버 김태현과 최현석 셰프의 장녀로 알려진 모델 겸 배우 최연수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29일 최연수 소속사 YG케이플러스 측은 "최연수가 김태현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고 있는 게 맞다"고 밝혔다. 딕펑스 소속사 측도 "김태현과 최연수가 열애 중이며,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도 맞다. 따뜻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1987년생인 김태현과 1999년생인 최연수는 12세 차이로 내년 결혼을 목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12세 연상 ♥딕펑스 김태현과 열애 '성덕' 됐…
특히 최연수는 오래전부터 딕펑스의 팬인 것으로 알려져 일명 '성덕'(성공한 덕후)로 등극했다. 최연수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힘들 때는 딕펑스 노래를 들으며 위로받고 이루고 싶은 목표가 생겼을 때 딕펑스를 보면서 노력하는 편이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좋아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최연수의 아버지인 최현석 셰프도 과거 딕펑스의 팬임을 밝혔다. 최현석 셰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요즘 완전 꽂힌 딕펑스"라며 공연장을 찾아가 딕펑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12세 연상 ♥딕펑스 김태현과 열애 '성덕' 됐…
한편 김태현은 2010년 밴드 딕펑스의 EP앨범 '딕펑스 1st'로 데뷔했다. 이후 2012년 Mnet '슈퍼스타K' 시즌4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두며 이름을 알렸다. 2016년에는 솔로 앨범 '본 어게인'을 발매해 솔로 가수로도 활약했다.

최현석 셰프의 장녀인 최연수는 2017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2018년에는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화제가 됐으며,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돈라이 라희'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