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최민환 성매매 의혹 반전있나…이홍기 "너무 쉽게 믿진 말아야지" 의미심장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4-10-25 18:48


[SC이슈] 최민환 성매매 의혹 반전있나…이홍기 "너무 쉽게 믿진 말아야…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최민환의 성매매 의혹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이홍기는 25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에 "둘의 사생활이었고 이렇게 되어버렸지. 잘못한 건 인정하고 머리 숙여 사과해야지. 그래도 우리 모두 너무 쉽게 다 믿지는 말아야지"라고 밝혔다.

이어 "나는 또 지켜내야지. 버텨야지. 그게 우리겠지. 내가 할 수 있는 건 돌덩이들 맞아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거지"라고 전했다.

최민환은 전처 율희의 폭로로 성매매 의혹에 휘말렸다.

율희는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민환이 유흥업소에 출입하고, 시부모님 앞에서 자신을 성희롱한 것이 이혼사유라고 폭로했다. 이와 함께 율희는 최민환이 지인과 나눈 대화 녹취록을 공개해 파란이 일었다.

이에 최민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부부 문제와 관련된 개인 사생활에 대해 당사가 상세히 파악하긴 어렵지만 최민환은 많은 대중과 시청자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며 아이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방송을 비롯한 모든 미디어 활동을 중단하고자 한다"며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리고 심려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최민환은 아이들과 함께 출연 중이었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하지만 FT아일랜드 활동은 이어간다. 그는 26일 대만 가오슝에서 열리는 아시아 투어에 참여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