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니지M', 'VANGUARD: 낭만의 시대' 상세 콘텐츠 공개

강우진 기자

기사입력 2024-09-19 16:06


'리니지M', 'VANGUARD: 낭만의 시대' 상세 콘텐츠 공개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 콘텐츠 이미지.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에서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5일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 클래스 리부트, 오림의 흔적 시즌8, 공허의 사원 시즌2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기사의 기백을 발산하고 즉시 각성 상태로 돌입하며 기백에 닿은 적은 무방비 상태가 되는 신화 스킬 '뱅가드', 카운터 배리어 기술이 극의에 달하는 전설 스킬 '그랜드 마스터: 카운터', 최대 3회에 걸쳐 검의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타격하는 '데몰리션'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기사 클래스 리부트를 기념해 25일부터 10월 10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기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인기 콘텐츠 '오림의 흔적 시즌8'도 진행한다. '오림의 흔적' 던전을 통해 획득한 '오림의 증표'를 활용하면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 상자(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는 특정 스킬 조합 시 발동되는 '시너지 스킬'과 신규 전용 업적이 추가된다.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 3종 역시 제공된다. 23일 21시 이후부터 10월 10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TJ 쿠폰 선물 상자'를 게임 재화인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TJ 쿠폰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TJ 쿠폰 - 스페셜 변신/마법인형/성물 각성' 총 3종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