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라이즈는 이날 무대에서 신곡 '콤보'(Combo)를 비롯해 '럭키'(Lucky), '비 마이 넥스트'(Be My Next), '세임 키'(Same Key) 등 일본 싱글 수록곡도 들려준다.
▲ 최유리, 세종문화회관서 단독 콘서트 =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오는 11월 9∼1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의 언어'를 연다고 소속사 네이브가 밝혔다.
'우리의 언어'는 최유리가 지난해 11월에 연 콘서트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이후 약 1년 만에 여는 공연이다.
그는 이번 콘서트로 2020년 데뷔 이후 4년 만에 공연계에서 의미 있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서게 됐다.
최유리는 그간 '숲', '동그라미', '오랜만이야' 등의 앨범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눈물의 여왕' OST 등으로 대중을 만나 왔다.
▲ TXT 연준, 첫 솔로 믹스테이프 '껌' 발표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연준이 오는 19일 오후 6시 첫 솔로 믹스테이프(비정규음반) '껌'(GGUM)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밝혔다.
'껌'은 일렉트로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곡이다. 연준은 이 곡의 작사에 참여해 무대 위의 자신감과 포부를 껌의 속성에 빗대 표현했다.
연준은 이날 팀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댄스 챌린지 영상을 올려 후렴구 음원과 퍼포먼스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4∼15일 미즈호 페이페이돔 후쿠오카에서 일본 4대 돔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tsl@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