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63세' 최화정, 연하 아이돌과 카페 데이트 포착 "사귀는 거 아니야?"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09-09 10:52


'63세' 최화정, 연하 아이돌과 카페 데이트 포착 "사귀는 거 아니야?…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최화정과 매드몬스터 제이호의 카페 데이트가 포착됐다.

7일 유튜브 채널 '빵송국'에서는 '[단독 최화정♥제이호 열애? 카페 데이트 제보영상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최화정은 카페 테라스에서 한 아이돌과 커피를 마시는 모습. 영상을 제보한 팬은 "최화정 아니야? 사귀는 거 아니야?"라며 관심을 보였다. 최화정은 한 남성과 다정히 러브샷을 하고 입가에 묻은 음료를 닦아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었다.


'63세' 최화정, 연하 아이돌과 카페 데이트 포착 "사귀는 거 아니야?…
최화정의 카페 데이트 상대는 가상의 아이돌 그룹 매드몬스터의 제이호. 팬들의 관심이 쏠리자 제이호와 최화정은 급하게 자리를 떴다. 자리를 뜨는 와중에도 제이호는 최화정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었다.

제이호는 유튜버 이창호의 부캐 중 하나. 곽범과 이창호는 매드몬스터라는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 활동해왔다. 최근 '군백기'를 끝냈다는 매드몬스터는 전역식과 함께 다시 활동을 재개했다.

이후 공개된 열애설에 팬들도 아이돌 콘셉트에 맞게 유쾌한 댓글을 남겼다. 팬들은 "또 열받는 거 가져왔다", "한창 앨범 준비할 때 열애설이 나냐", "트럭시위 준비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배우 최화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를 개설하며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