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이슈] "대세 재입증" 임영웅X영웅시대 상암 입성기 '아임 히어로' 개봉 전부터 인기 폭발 (종합)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8-22 20:08


<YONHAP PHOTO-5187> 인사하는 임영웅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가수 임영웅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8.22
jin90@yna.co.kr/2024-08-22 18:57:20/
<저작권자 ⓒ 1980-2024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YONHAP PHOTO-5201> 영웅시대 얘기하는 임영웅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가수 임영웅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8.22
jin90@yna.co.kr/2024-08-22 18:58:41/
<저작권자 ⓒ 1980-2024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가 함께 만든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곧 개봉을 앞둔 가운데 임영웅이 시사회에 직접 참석, 열화와 같은 인기를 다시금 실감했다.

22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임영웅이 직접 참석해 무대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임영웅의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10만 명의 팬들과 함께한 상암벌에서의 공연을 중심으로, 임영웅의 강렬한 가창력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스크린에 담아냈다. 특히, 영화에서는 오직 팬들만을 위해 무대를 준비하는 '영시 바보' 임영웅의 진심 어린 인터뷰와 새로운 도전에 임하는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화는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을 확정지어, 관객들이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다양한 시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영화 시사 후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영화가 어떻게 보였는지 모르겠지만,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그는 지난 5월 공연을 회상하며 "준비하면서 걱정이 많았다. 그 많은 객석을 채울 수 있을지, 내가 이 큰 공연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지만, 팬들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임영웅은 영화 제작 과정에 대해 "첫째 날은 너무 긴장해서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무대에 올라가면서 긴장이 많이 됐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가족들과 함께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꼈다. 둘째 날에는 비가 내렸지만, 오히려 그것이 특수효과처럼 작용해 무대 연출에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영화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에 대해 "가수로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것은 상상하기 힘든 영광스러운 자리다. 이 꿈의 무대를 만들어주신 팬들에게 감사드리며, 공연 준비 과정을 담아내 많은 분들이 함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사전 예매율이 10만 장을 넘어서며, 임영웅의 강력한 팬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오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