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수경 "내 나이에 설렐 수 있나 궁금, 가슴 두근두근 대" ('여배우의 사생활')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08-20 15:09


이수경 "내 나이에 설렐 수 있나 궁금, 가슴 두근두근 대" ('여배우의…
사진 제공=TV CHOSU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이수경이 공개연애에 도전한 이유를 전했다.

이수경은 20일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이하 '여배우의 사생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제 나이에도 설렐 수 있을지 궁금했다"라고 했다.

'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 지기 찐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이상형 남성들과의 데이트를 통해, 배우가 아닌 여자로서 진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사랑 앞에서는 돌직구인 '골드미스 막내' 이수경은 "촬영하는 동안 '예지원 언니가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나' 싶었다. 두 분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많이 봐서 좋았다"라고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공개연애에 도전한 이유에 대해 "이 나이에도 설렐 수 있을지 궁금했다. 색다른 공간에 갔을 때 리얼리티에 협조적이지 않은 사람이기 때문에 제가 어떨지 궁금했다. 또 두 분과 여행도 하고 싶어서 여러 가지 생각을 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생각이 많았던 건, 또 한 번 설레고 스파크가 튈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에 가슴이 두근두근 댔다"고 웃으며 말했다.

한편 TV CHOSUN '여배우의 사생활'은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