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봄 살 더 빠졌네..'8년만 완전체' 2NE1 안무 연습 포착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13 18:51


박봄 살 더 빠졌네..'8년만 완전체' 2NE1 안무 연습 포착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다시 뭉친 2NE1의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13일 CL은 자신의 SNS에 산다라박 공민지 박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흑백의 사진 속에 담긴 2NE1 완전체는 뒷모습만으로도 힙하고 흥겹다.

특히 8년만에 완전체로 모인 네 사람은 구슬땀을 흘리며 안무 연습에 매진 중인 모습. 그새 살이 더 빠진듯한 박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다시 모인 2NE1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가 폭발적인 관심 속 전석 매진을 기록,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박봄 살 더 빠졌네..'8년만 완전체' 2NE1 안무 연습 포착
오는 10월 5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은 전날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티켓이 순식간에 동이 나며 2회차 공연 모두 전석 매진됐다.

공연 예매를 위한 동시 접속 인원만 무려 40만 명 이상이 몰렸다. '레전드 K팝 걸그룹' 2NE1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기대감이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다. 실제 지난 7월 완전체의 콘서트 개최 소식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음악 시장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더 큰 공연장과 추가 회차 오픈을 염원하는 목소리가 컸던 터라 티켓팅 경쟁이 더욱 치열했던 것으로 보인다. 모두의 추억에 자리하고 있는 2NE1과 이들 음악에 대한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굳건한 신뢰를 엿볼 수 있는 지점이다.

한편 2NE1은 오는 10월 5일, 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어 글로벌 투어 일정을 더욱 확대, 내년까지 보다 더 많은 관객들과 가까이 교감할 전망이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