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에스더, 벌써 결혼한 지 30년인데…"♥홍혜걸과 키스해본 적 없어" 깜짝 고백('가보자GO2')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03 11:49 | 최종수정 2024-08-03 11:54


여에스더, 벌써 결혼한 지 30년인데…"♥홍혜걸과 키스해본 적 없어" 깜…
사진 출처=MB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여에스더 부부가 30년 동안 키스를 해본 적 없다고 깜짝 고백했다.

3일 공개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 선공개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 부부가 출연, 부부의 연을 맺은지 약 30년 동안 단 한 번도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여에스더는 "남편은 키스라는 걸 해본 적이 없다. 우리 부부는 뽀뽀만 했다"며 "남편이 모태 솔로니까 키스 하는 법을 모른다"라고 밝혔다. 이에 남편이자 의학전문기자 홍혜걸은 "징그럽게 무슨...입만 닿으면 되지"라고 답해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오히려 홍혜걸은 "뽀뽀와 키스 뭐가 다르냐?"라며 역으로 질문을 하고, 이에 MC들은 현란한 동작으로 키스를 설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난스러운 답변 뒤 홍혜걸은 "나는 '여자에게 상처를 주면 안 된다'라는 신념이 있었다. 좋게 말하면 신중해야 한다는 거고, 나쁘게 말하면 지독하게 계산적인 면이 있다"라며 사랑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진지하게 밝혀 눈길을 자아냈다.

한편,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가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았다. 이날 오후 8시 20분 방송.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