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박봄, 2NE1 컴백 앞두고 살 다 뺐다…리즈시절 미모 회복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8 08:50


[SC이슈] 박봄, 2NE1 컴백 앞두고 살 다 뺐다…리즈시절 미모 회복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2NE1(투애니원) 박봄이 리즈 시절 미모를 회복했다.

CL은 27일 자신의 계정에 2NE1 완전체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서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는 연습실에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박봄은 '담다디'를 부르는 자신을 성대모사하는 일반인 콘텐츠를 보며 신기해했고, CL은 "언니 똑같죠?"라고 말했으나 박봄은 "아니?"라며 부정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박봄은 아주 짧게 모습이 공개됐지만, 얼핏 보기에도 살이 빠져 브이(V)라인이 살아난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박봄은 2NE1 활동 시절부터 몸무게가 급격히 빠졌다가 살짝 불어나는 모습을 보여왔고, 이때문에 박봄의 몸매는 항상 대중의 관심을 받는 이슈였다. 지난해에는 건강이상설이 제기될 정도로 달라진 외모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리즈시절 미모를 보여주며 팬들을 반갑게 했다.

2NE1은 팀 해체 8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YG에서 처음 걸그룹을 발표했던 것이 2NE1이었다. 멤버들이 2NE1의 15주년을 기념한 콘서트를 열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 올해 안에 공연을 성사시켜보자는 즐거운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10월 초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말과 12월 일본에서 공연하고 앞으로 추가로 스케줄을 조율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은 굉장히 남다를 거라고 생각한다. 2NE1과 함께 자랐던 세대들이 추억을 함께 공유하고 있지 않나. 히트곡도 많은 친구들이라 모든 스태프와 함께 열심히 노력해서 성공적인 공연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