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싸이, 폭우 중단 '흠뻑쇼' 재공연 결정 "못 보여드린 거 토해낼 것" (전문)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5 13:44


[공식] 싸이, 폭우 중단 '흠뻑쇼' 재공연 결정 "못 보여드린 거 토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싸이의 '흠뻑쇼'가 폭우로 한 시간 만에 중단 된 가운데, 싸이가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추가 공연을 열기로 했다.

싸이는 25일 "
오늘부로 소지하신 예매내역은 7/20에서 8/31로 자동변환된다"며 "환불을 하셔도 되고 그대로 재공연에 오셔도 된다"고 공지했다.

싸이는 "저와 저희 1500명 스태프는 모두 한마음이다. 그날 못 보여드린 거, 못 돌려드린 거 전부 다 토해내는 것"이라며 "이 마음에 동의해주신 과천 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측도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된다"며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공식] 싸이, 폭우 중단 '흠뻑쇼' 재공연 결정 "못 보여드린 거 토해…
싸이는 지난 20일 오후 과천 서울대공연에서 주차광장에서 여름콘서트 '흠뻑쇼 2024'를 개최했다. 그러나 이날 과천 지역에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 악천후로 공연은 결국 한 시간 만에 중단됐다.

이에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 악천후로 인해 정상적인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돼 관객과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공연 중단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싸이 역시 "예기치 못한 기상 상황에 공연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저 역시 돌아가는 뒷모습을 보면서 속상했다"며 "그러나 관객 분들의 안전보다 중요한 건 없었다. 양해해 주셔서 다시 g나 번 너무나도 감사하다"고 속상한 심경을 드러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싸이 글 전문

오늘부로 소지하신 예매내역은 7/20에서 8/31로 자동변환 됩니다.

환불을 하셔도 되고 그대로 재공연에 오셔도 됩니다. 저와 저희 1500명 스태프는 모두 한마음입니다.

그날 못 보여드린 거, 못 돌려드린 거 전부 다 토해내는 겁니다.

이 마음에 동의해주신 과천 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 감사합니다.

8/31에 '과천'에서 다시 행복해지겠습니다.

싸군 올림

다음은 피네이션 글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입니다.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에 대한 재공연 및 티켓 환불에 관한 안내를 드립니다.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재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으며,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공연일(8월 31일)에 관람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하실 수 있으며, 취소된 티켓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