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이태곤, 드디어 새 ♥찾았나?…이각경 아나운서와 핑크빛 분위기 물씬 ('살림남')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4 10:19


[SC리뷰] 이태곤, 드디어 새 ♥찾았나?…이각경 아나운서와 핑크빛 분위…
사진 출처=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살림남' 이태곤이 이각경 아나운서와의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태곤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태곤은 KBS Cool FM '황정민의 뮤직쇼'의 더블 DJ를 제안받고 KBS를 찾았다. 라디오 생방송에 앞서 대본을 꼼꼼히 보고 발음 연습을 하며, 철저하게 준비했다. 청취자의 연애 고민 사연을 접하고는 "1년은 만나봐야 한다. 함께 여행을 다녀와야 한다"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결혼 전 필수 전제 조건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결혼만 안 했을 뿐, 경험은 많다. 초등학교 때도 여자친구가 있었다"며 자칭 연애 고수로서 연애 상담에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SC리뷰] 이태곤, 드디어 새 ♥찾았나?…이각경 아나운서와 핑크빛 분위…
사진 출처=KBS
이후 이태곤은 라디오 생방송을 준비하던 중, 우연히 이각경 아나운서를 만났다. 이태곤은 이각경 아나운서의 라디오 출연 요청에 손가락 약속까지 하는 모습으로 설레는 무드를 이어갔다. 이태곤은 이전 방송에서 올해 결혼운이 있다는 사실과 함께 소띠와 궁합이 잘 맞다는 사실을 재차 밝힌 바 있다. MC 은지원과 백지영은 "이각경 아나운서가 소 띠라고 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라디오 생방송에 이태곤이 등장하자 실시간 댓글과 문자가 쏟아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태곤은 청취자들이 보내온 사연들을 읽으며 과몰입 상담을 펼치는가 하면, 황정민 아나운서와 함께 커플 상황극까지 완벽하게 해냈다. 또 이태곤은 아직 미혼인 이유에 대해 "머릿속에 딱 두 명의 여자가 있는데 그 두 여자를 놓친 게 잘못됐다는 생각이 든다. 시기를 놓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