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아♥용준형 양측, 10월 결혼 인정 "부부로서 인생 2막 올린다" (공식)[전문]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08 15:29 | 최종수정 2024-07-08 15:40


현아♥용준형 양측, 10월 결혼 인정 "부부로서 인생 2막 올린다" (공…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8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용준형의 소속사 블랙메이드 역시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현아♥용준형 양측, 10월 결혼 인정 "부부로서 인생 2막 올린다" (공…
이로써 현아와 용준형은 공개 연애 9개월 만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보게 됐다.

이날 본지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지난 봄에 예식장 계약을 마치며, 웨딩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상황이라고.


현아♥용준형 양측, 10월 결혼 인정 "부부로서 인생 2막 올린다" (공…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걸그룹 포미닛과 그룹 비스트 멤버로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은 인연이 있다. 2010년에는 용준형이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 피처링을 맡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올해 1월 SNS를 통해 나란히 손을 잡고 걷는 뒷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교제 중임을 밝혔다. 현아는 "예쁘게 봐달라"고 했고, 용준형은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현아♥용준형 양측, 10월 결혼 인정 "부부로서 인생 2막 올린다" (공…
공개연애를 시작한 후 이들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김 없이 드러냈다. 현아는 지난 4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커플 사진으로 설정한 휴대전화 배경화면을 보여주면서 "난 이걸 보면 힘이 난다. (용준형과의) 연애가 너무 좋다"며 "내가 일하는 것에 있어서 용기를 주는 사람을 만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며 용준형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 지난 3월에는 태국에서 손을 꼭 잡고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현아♥용준형 양측, 10월 결혼 인정 "부부로서 인생 2막 올린다" (공…
한편 현아는 5월 새 앨범 '애티튜드'로 2년 여만에 컴백했다. 용준형은 3월 EP '뷰티풀 디스토피아'를 발표한 뒤 투어 공연을 진행했다.

[다음은 현아 측 입장 전문]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합니다.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립니다.

[다음은 용준형 측 입장 전문]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