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팝핀현준, 160평 세컨하우스 공개 "인테리어만 억대, 본가엔 스크린골프도"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03 20:23


팝핀현준, 160평 세컨하우스 공개 "인테리어만 억대, 본가엔 스크린골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댄서 팝핀현준이 160평 세컨하우스를 공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다까바'에서는 댄서 팝핀현준의 세컨하우스가 공개됐다.

입구부터 슈퍼카 세대와 오토바이가 나란히 서있는 팝핀현준의 집. 이곳은 무려 팝핀현준의 세컨하우스였다.

팝핀현준은 "한 달에 두 번 온다"며 "관리하시는 분들이 때마다 와서 풀 뽑아주시고 정리해주신다"고 밝혔다. 팝핀현준의 서울 집에도 슈퍼카가 세 대나 더 있다고. 미드에 나올 법한 세컨하우스에 MC들은 연신 감탄했다.


팝핀현준, 160평 세컨하우스 공개 "인테리어만 억대, 본가엔 스크린골프…


팝핀현준의 집은 2층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방은 무려 8개였다. 테라스는 뒷마당과 이어져있었다. 팝핀현준의 집 대지는 200평, 집은 1, 2층 합쳐서 160평이었다. 집을 구경하던 조정식은 "본집이 진짜 재밌겠다"고 말했고 팝핀현준은 "거긴 지하에 스크린골프가 있다. 거긴 건물을 통째로 쓴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딸 예슬이가 쓰는 침대는 이태리 침대라고. 팝핀현준은 "왕가에 들어가는 침대 중에 하나인데 제니가 쓰는 것"이라며 "국산 중형차 가격 되는 거 같다. 몇 천 된다"고 밝혔다.

팝핀현준은 인테리어 비용만 억대가 들었다며 "도배 장판만 억대가 들어갔다. 여름에 에어컨 틀면 100만 원이 들고 겨울에 보일러를 틀면 120만 원이 도시가스비로 나온다. 한 달 유지비가 엄청 많이 든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