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송강, 현역 입대한다 "시간 금방 돌아와…행복하게 다녀오겠다"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4-02 08:20


[SC이슈] 송강, 현역 입대한다 "시간 금방 돌아와…행복하게 다녀오겠다…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강이 오늘(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이날 송강은 육군 현역 복무를 위해 신병교육대에 입소할 예정이다.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는 "송강 배우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와 관련, 송강은 입대를 하루 앞둔 1일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송편(팬클럽 애칭)! 어디서부터 뭐로 꺼내야 할지 고민이네요. 기사로 다들 보셨겠지만, 드디어 갑니다"라며 "2017년 데뷔 때부터 그리고 그 이후에도 사랑해주신 송편들! 항상 여러분들이 있기에 제가 있는 것 같아요. 정말 많은 추억, 세월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는 요즘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요즘 자기 전 항상 감사일기를 쓰곤 하는데요. 우리 송편이들의 감사한 일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생일, 기념일, 팬미팅 등등 저의 20대를 의미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줘서 너무 감사한 마음뿐이에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저는 이제 잠깐 여러분 곁에 없겠지만, 시간은 금방 돌아오니까. 그때 또다시 감사한 그리고 건강한 마음으로 직접 봤으면 좋겠어요. 그때가 온다면 지금보다 더 행복한 모습으로 뵈어요"라고 말했다.

또 "저는 군대에 가서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 그중 하나가 새로운 언어 배우기에요. 그 일 년 반이라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으려고요. 우리 송편이들도 그 기간 동안 쭉 하고 싶은 일, 나를 찾는 일 등등 뜻깊은 많은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송편의 뜻은 송:강, 편:팬 이렇게 의미 있는 이름이니, 서로가 서로를 생각하며, 저는 늘 있겠습니다! 건강히 조심히 행복하게 다녀올게요! 송편이들 사랑합니다!"라고 했다.

한편 송강은 지난 2017년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드라마 '알고있지만,', '마이 데몬'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