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헤어지면 은퇴해야할 것 같아"…'김준호♥' 김지민 "결혼하면 이 사람일 것"('육사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4-03-28 16:59


"헤어지면 은퇴해야할 것 같아"…'김준호♥' 김지민 "결혼하면 이 사람일…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준호와 헤어지면 은퇴해야할 것 같아"

방송인 김지민이 2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육사오'의 '코미디언 21호 부부의 탄생?! 솔직히 예식장은 고척돔으로 잡자… 칭찬지옥 EP.07'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김지민은 이 영상에서 남자친구 김준호에 대해 "이렇게까진 나만 바라보는 남자를 만난 적이 없어서 거기에 빠졌다"라고 말했다.

김지민은 도 "1남 3녀 중 셋째"라며 "우리 엄마가 얼마나 나를 귀하게 키웠겠냐"고 말했다.


"헤어지면 은퇴해야할 것 같아"…'김준호♥' 김지민 "결혼하면 이 사람일…
이에 MC 박미선은 "엄마가 근데 준호랑 사귄다 해서 진짜로 속상해하셨나. 그런 루머가 있었다"라고 묻자 김지민은 "누가 루머라 했나"라고 너스레를 떨며 "처음에는 조금 속상해하셨지만 지금은 좋아하신다"라고 해명했다.

또 김지민은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면 이 사람일 거 같고, 헤어지면 은퇴해야 할 거 같고, 다른 나라 태국 방송 쪽으로"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박미선은 "내가 보기엔 너희는 식만 안 올렸지 너는 거의 김준호 와이프다"라며 "준호가 자기 사람을 챙길 줄 아는 사람이라 나도 좋아한다"고 치켜세웠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