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내남결' 송하윤, 울먹이며 전한 진심 화제 "꿈 이루게 돼 너무 기뻐" ('아는형님')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3-18 08:10


[SC리뷰] '내남결' 송하윤, 울먹이며 전한 진심 화제 "꿈 이루게 돼…
사진='아는 형님'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송하윤의 연기를 향한 진심이 시청자들을 모두 울컥하게 만들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송하윤과 이기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 말미 송하윤은 갑작스레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한 마디만(해도 될까요)"라며 강호동, 이수근을 비롯한 '아는 형님' 패널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자리를 박차고 일어선 송하윤은 큰 소리로 "여기 아니면 말할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요"라며 살짝 눈물을 보였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드라마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그리고 연기자의 꿈은 그냥 연기를 하는 건데 시청자 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셔서 저는 제 꿈을 이루게 돼 너무나도 기쁘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열심히 연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마무리한 송하윤은 현장에서 박수 갈채를 받았다.

떨리는 목소리로 진심을 담아 전한 메시지에 김영철 등 현장에 있던 이들도 덩달아 눈물을 보이며 뭉클함을 자아냈다.

송하윤의 진심 어린 '돌발 행동'이 담긴 모습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화제가 됐다. 누리꾼들은 "내가 눈물이 나는 이유는 뭐지" "배우로써 진심이 느껴져서 너무 감동이다" "앞으로 더 잘됐으면 좋겠다"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송하윤은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역 '정수민'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지난 달 20일 자체 시청률 12%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종영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