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국진♥' 강수지, 유학 간 21살 딸에게 어마어마한 간식 선물 "편의점 같죠?" (강수지TV)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3-13 14:57


'김국진♥' 강수지, 유학 간 21살 딸에게 어마어마한 간식 선물 "편의…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강수지가 외국에 머무는 딸을 위해 엄청난 양의 간식을 보냈다.

13일 강수지의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반려견 마롱이도 탐내는 간식 보따리 (for. 비비아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강수지는 "제가 블랭킷을 깐 걸 보고 카드놀이라도 할 줄 아실 텐데 특별한 시간을 가지게 됐다. 비비아나에게 간식을 보내주려고 한다. 어떤 걸 보내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블랭킷을 깔았다"라고 이야기했다.

곧이어 강수지는 쇠고기 곰탕, 선지 해장국, 온갖 젤리, 보리차, 먹태 등 안주, 맛밤, 고구마말랭이, 쿠키, 삼계탕 재료 키트, 소스, 라면, 닭백숙 죽, 수프 등 18가지를 챙겼다.

강수지는 "딸이 시험 기간만 아니면 요리를 해서 음식을 먹는다. 이런 거 한 번 보내주면 오래 두고두고 먹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또 자신이 챙긴 간식 보따리를 보면서 "무슨 편의점 같다. 유학 생활에 조금이나마 입맛도 돋우고 리프레시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잘 보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수지는 이혼 후 딸 황비비아나 양을 홀로 양육했으며 2018년 개그맨 김국진과 재혼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