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레이브 新 걸그룹' 캔디샵, 데뷔 전부터 광고계 러브콜…'Z세대 핫플' 예고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3-06 19:49


'브레이브 新 걸그룹' 캔디샵, 데뷔 전부터 광고계 러브콜…'Z세대 핫플…
사진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 新 걸그룹' 캔디샵, 데뷔 전부터 광고계 러브콜…'Z세대 핫플…
사진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데뷔 전부터 '브레이브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을 향한 광고계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은 오는 27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이들은 알록달록한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전한 가운데, 퍼포먼스 영상과 셀프 PR 콘텐츠 등 통통 튀는 데뷔 프로모션으로 'Z세대 핫플'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캔디샵은 데뷔 일부터 3개월간 사단법인 한국강소기업협회 회원사 중 9개 브랜드와 광고에 돌입한다. 이들의 홍보 콘텐츠는 국내외 온라인 노출은 물론 제품 디자인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캔디샵은 데뷔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협업으로 글로벌 시장에 눈도장을 찍는다.

이렇듯 데뷔 전부터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이다. 그간 브라운 아이드 걸스, 애프터스쿨, 씨스타, AOA 등 다수 걸그룹의 흥행 신화를 이끈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에 참여,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5세대 기대주'의 등장을 기대케 한다.

캔디샵은 오는 27일 가요계에 데뷔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