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감투의 제왕' 김수로 vs 정준호, 차이는? "정준호는 돈이 많고 김수로는 다 대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4-03-05 22:27


'감투의 제왕' 김수로 vs 정준호, 차이는? "정준호는 돈이 많고 김수…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정준호는) 돈이 많고, 나는 다 대출이다."

'투머치 감투의 제왕' 김수로가 또 다른 감투의 제왕 정준호와 자신의 차이를 설명했다.

5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김수로, 성훈, 박은석이 출연, 연극 '아트' 홍보에 나섰다.

김수로는 연극 '아트' 제작에 나서 눈길을 끌었는데, 알고보니 대출받아 한다는 것.

배우이자 14년째 연극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김수로는 이날 '투머치 감투의 제왕'으로 소개되며 또 다른 감투의 제왕 배우 정준호와 비교됐다.

이에 김수로는 "(정준호는) 돈이 많고, 저는 돈이 없고 다 대출이다, '아트'도 대출받아서 한다, 좋아서 하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이날 성훈은 "수로 형님이 가벼운 이야기만 하면 누구보다 많이 웃길 수 있는 분인데 진지한 대화를 더 좋아한다. 그래서 실제보다 덜 웃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수로보다 웃겨서 뭐하겠냐"고 자신감을 보이는 이상민에게 "그랬다면 대상 받았겠죠"라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수로는 "입담을 위해서 신문을 읽는다기보다 잡학다식한 것을 좋아한다. 또 호기심이 많은데, 세상사를 알고 싶은 생각에 신문을 읽는다"며 요즘 탁재훈의 유튜브 채널을 보며 탁재훈의 센스에 감탄한다고 고백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감투의 제왕' 김수로 vs 정준호, 차이는? "정준호는 돈이 많고 김수…
사진 출처=SB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